교환·반품·환불 안내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미개봉 상태의 새 제품을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해 요청한 경우 (구입후 10일 이내)
- 제품 초기불량 또는 배송 중 발생한 상품 파손 및 훼손의 경우
-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수령한 경우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제품 사용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정품 제품의 개봉 및 포장 훼손으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제품 보증 기한의 경과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A/S기간 : 구매일로부터 1년)
- 사용자의 과실 또는 오인으로 제품의 정상 작동이 확인 된 경우
A/S 배송비 정책
구매자 왕복 배송비 부담
- 미개봉 상태의 새 제품의 경우
-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
판매자 왕복 배송비 부담
-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수령한 경우
- 제품 초기 불량 또는 배송 중 발생한 상품 파손 및 훼손의 경우
환불 정책
현금 결제 시
반품 환불을 요청하신 제품이 판매처에 도착 한 이후
고객 지정계좌로 익일 입금처리
카드 및 기타 수단 결제 시
반품 또는 환불을 요청하신 제품이 판매처에 도착 한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 4~5영업일 소요
정품 소모품 서비스 안내
정품 소모품의 A/S는 해당 제조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.
- 신도 : 1588-5850
- 캐논 : 1588-2500
- 후지필름 : 1544-8988
- 삼성전자 : 1588-3366
- 리코 : 1899-7225 (프린터/복합기)
- 교세라 : 1544-0075
- 브라더 : 02-2215-5101
- HP : 1588-3003
- 렉스마크 : 1588-1366
- 오키 : 080-022-5252
상품을 구매한 로그인 고객만 상품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.
상품평
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.